커피 가운데 으뜸
Der Überflieger unter den Kaffees

맛보고 경탄하게 됩니다. 아라비카의 우아한 향은 고산 지대의 바람을 담고 있습니다. 아라비카 커피 나무를 재배하기에 가장 적합한 지역이 해발 600m 내지 1800m이니까요.

커피 열매에서 커피콩까지
Von der Kirsche zur Bohne

1000g에서 200g으로: 어떤 커피콩이냐 혹은 어떤 정제법이냐에 상관없이 커피 열매에서 생두로 가는 과정에서 중량이 5분의 1로 줄어듭니다.

순수한 약속
Reinheitsgebot

생두 가운데 덜 익은 콩들은 전체의 맛을 훼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당 400개의 콩을 선별할 수 있는 기계를 이용하여 100% 완숙된 아라비카 원두만 제품화합니다..

집에서 세계를 느끼다
Beinahe in aller Welt zu Hause

아라비카는 북위 22도와 남위 26도 사이에서 고도만 적절하다면 베트남과 멕시코, 중앙 아메리카에 이르기까지 전 지역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스프린터
Der Sprinter

아라비카 원두는 성숙하는데 9~11개월이 걸립니다. 식물치고는 꽃에서 열매에 이르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리지요.

곱고 부드러운 원두
Der feine Milde

아라비카의 특징은 좋은 맛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아라비카는 약 1.1 내지 1.7%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어 특별히 부드럽습니다. 다른 커피 종에 비해 카페인 함량이 절반 정도죠.

최고의 열매를 수확합니다
Quantitative Kirschenernte

브라질산 아라비카는 스트리핑 법으로 수확됩니다. 커피 열매를 가지에서 훑은 다음 그대로 펼쳐 놓고 과육이 남지 않고 커피 콩이 벗겨질 때까지 건조시킵니다.

아라비카 오스리제
Arabica-Auslese

가장 질 좋은 아라비카 커피는 "Colombian" 혹은 "Other Milds"입니다.  커피 열매를 손으로 따고(핸드 피킹법), 그런 다음 바로 세척, 사전 선별한 후 껍질과 과육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나서 한번 더 씻긴 후 건조합니다.